‘팀셰프’ 이준성,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백숙 패러디....“닮은꼴 덕분에 광고 찍기도”

by NAVY posted Aug 17,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ee.JPG

 

 

이준성.jpg

 

 

 

 

 

JTBC ‘팀셰프에 출연 중인 이준성 셰프가 이병헌 백숙 패러디영상으로 말복에 깜짝 웃음을 선사했다.

 

 

 

그는 16일 말복을 맞아 삼계탕 먹방을 하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특히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미스터 션샤인의 이병헌 먹방을 패러디해 셰프계의 이병헌임을 인증했다.

 

 

 

영상 속 그는 삼계탕을 앞에 두고 경건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이어 미스터 션샤인에서 이병헌이 백숙을 구슬프게 바라보는 모습을 휴대폰으로 모니터 한 뒤, “처음 먹어 보는 거라...”라는 대사와 함께 닭다리를 뜯었다. 하지만 이내 웃음을 참지 못하고 닭다리 먹방을 포기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병헌 느낌, 살아있네” “말복에 먹방 감사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준성은 팀셰프에서 요리꿈나무로 고정 출연인 얼짱 셰프’. 하지만 올해로 8년차 배우로, 지난 해 SBS ‘달콤한 원수와 최근 tvN ‘식샤를 합시다에서 활약했다. 각진 턱선과 입술이 이병헌과 비슷해 게임 광고에 스톰 쉐도우 역할로 캐스팅되기도 했다. 스톰 쉐도우는 할리우드 영화 지아이조에서 이병헌이 맡은 무사 캐릭터로, 이준성은 2014년 스톰 쉐도우를 내세운 한 게임 캐릭터에서 이병헌 뺨치는 눈빛과 무술 실력을 선보인 것.

 

 

 

이준성은 광고를 통해 본의 아니게 이병헌 선배님과 비슷한 캐릭터를 선보였는데, 주위서 닮은꼴이라고 해주셔서 쑥스럽고 민망했다. 실제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면서, 이병헌 선배님을 존경하고 언젠가 한번 뵙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미스터 션샤인속 연기가 너무나 멋져서 말복에 백숙 먹방을 패러디해봤다. ‘미스터 션샤인을 팬으로서 응원하고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만나 뵙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팀셰프는 한국과 태국의 베테랑 요리사들이 매회 대결을 벌이는 컨셉트로 매주 토요일 오후 610분 방송된다.

 

 

 

사진 출처=이준성 인스타그램

 




?

The Burning Magazine Preview

최신호 버닝 미리보기

  1. ‘팀셰프’ 이준성,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백숙 패러디....“닮은꼴 덕분에 광고 찍기도”

  2. 몬스타엑스, 美 투어 빌보드 비롯해 유력 언론 매체 집중 조명!…“포브스·LA 데일리 뉴스·시카고 트리뷴 등 美 다수 언론 보도”

  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레이3’ 비글미 넘치는 미공개 비하인드 컷 전격 공개! ‘훈훈한 남친미 눈길’

  4.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 로맨스’ 보이프렌드 동현, 본격적인 로맨스 예고…’여심 훔치는 직진남’ 눈길

  5. 케이윌, ‘노트르담 드 파리’ 서울 막공 소감 “많은 것 배우며 성장…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순간”

  6. '너의 결혼식' 박보영과 함께하는 설렘 가득 금요 퇴근길! 오늘 오후 6시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출연!

  7. ‘괴물신인’ 안승균, 드라마 ‘서른이지만’ 이어 ‘계룡선녀전’ 캐스팅 확정!

  8. ‘명품 팝페라 듀오’ 듀에토, ‘불후의 명곡’ 첫 출연서 웅장하고도 화려한 무대로 2연승!

  9. 개그우먼 신보라, 홍윤화 이어 tbs FM 라디오 ‘유쾌한 만남’ 고정 DJ 발탁

  10.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청량섹시미’ 가득한 여름 화보 전격 공개!…"몽환적 매력 눈길"

  11.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 아이엠, 美 유명 10대 일간지 '시카고 트리뷴' 대서특필! ‘영어 단독 인터뷰 눈길’

  12. 우주소녀 성소, 유명 온라인 게임 공식 홍보 모델 발탁! … “광고계 블루칩 급부상”

  13. ‘몬스타엑스레이 3’ 몬스타엑스, ‘몬스타극장2’ 주인공 차지 위한 불꽃 튀는 배역 쟁탈전 예고!

  14. '호텔 아르테미스' 샤를리즈 테론부터 조디 포스터까지! 소피아 부텔라, 女女 케미갑 배우 등극!

  15. '마녀' 김다미, 제22회 판타지아 국제영화제 최고여배우상 수상 쾌거!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4 Next
/ 14

LINK

CONTACT US

고객센터 : 02-585-0134

고객센터 : 02-585-0135

팩스 : 070-4275-5186

이메일 : red@moeum.kr

업무시간 : 02-585-4444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성미산로107 MKteam(주)
주식회사 모음플래닛

moeum·planet

대표 : 김현청
ceo@moeum.kr

사업자 등록 번호 : 501-86-00069

Copyright 2011 MOEUMPLANET.MKteam(주)
All rights reserved.
호스팅 제공 : 심플렉스인터넷(주)